1. home
  2. Q&A

FAQ

  •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, 계좌이체)의 경우 주문 완료에 대한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저희 사이트의 경우 주문순이 아닌 결제순으로 주문 완료가 됩니다.
   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, 계좌이체)은 주문만 하셨을 땐 주문 완료이 되지 않으며, 결제가 되어야 주문 완료가 됩니다.
    입금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24시간 내에 해주시면 되지만, 그전에 품절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교환/환불 진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제품교환 : 사이즈 교환은 가능하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은 반품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.
    교환/반품 절차 :
    [로젠택배 / CJ대한통운 이용시] 하단 링크로 접속 > 원송장번호로 반품예약 > 반품표 작성 후 반품
    [타 택배사 이용시] 택배비 선불 > 반품표 후 반품
    로젠택배 반품접수하기
    CJ대한통운 반품접수하기
  • 교환/환불 시 반품 주소를 알고 싶습니다.

    반품 주소는 서울시 중구 필동로 48(필동2가 118) 라이어트빌딩 지하1층 입니다.
    전화 : 070-8210-1122
  • 상품 환불은 얼마나, 어떻게 진행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
    환불은 본사에 제품 도착 후 제품 검수가 완료 되면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.
    다만, 결제수단(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가상계좌) 및 금융회사에 따라 대금 지급은 2–5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A/S는 얼마나, 어떻게 진행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
    고객지원팀 접수: 온라인으로 구입했을 경우 고객센터(070-8210-1122)로 직접 상담/접수
    매장 방문: FR8IGHT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의뢰/접수 > 본사 / 매장 A/S의뢰 > 본사 A/S 담당 부서 제품 확인 > A/S 진행 > A/S 완료 > 매장 수령 / 택배 발송

    * 구입처가 EASTLOGUE가 아닌 경우(29CM 제외), 구입하신 구매처(ex 비슬로우,아이엠샵 등등)에서 우선적으로 A/S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포인트 적립은 언제, 어떻게 진행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
    포인트 적립은 제품구입일(배송완료)로부터 14일 뒤에 적립이 되며, 그 기한 안에 교환 또는 환불이 진행 될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완료 된 당일 자동으로 반환 됩니다.
<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  6. 6
  7. 7
  8. 8
  9. 9
>